시금치,캐러멜 양파,뮌스터 오 그라탕 감자

시금치,캐러멜 양파,뮌스터 오 그라탕 감자
필요 채식 반찬? 시금치,캐러멜 처리 된 양파,뮌스터 오 그라탕 감자는 시도 할 수있는 놀라운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594 칼로리, 단백질 18 그램,및 지방 36 그램. 에 대한 $1.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 시간 45 분. 72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뮌스터 치즈,우유,마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84%,이 요리는 놀랍습니다. 시도 파스 닙&캐러멜 양파 그라탕, 파스 닙,자두 및 캐러멜 처리 된 양파 그라탕,및 감자,캐러멜 양파,염소 치즈 그라탕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400 도(섭씨 20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감자와 시금치를 9 인치 베이킹 접시에 넣고 따로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시금치시금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3
중간 낮은 열에 스튜 냄비에있는 버터의 3 개 큰 스푼을 녹으십시오. 양파를 넣고 진한 갈색이 될 때까지 약 15 분 동안 요리합니다. 마늘과 밀가루를 저어;1 분 더 요리하십시오. 소금 시즌,그리고 우유와 크림을 저어. 중간 열에 끓어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가져오십시요;소스가 두껍게 할 때까지,대략 10 분 요리하고 약동하십시요. 뮌스터 치즈의 3/4 이 녹을 때까지 저어주고 감자 위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뮌스터뮌스터
감자감자
버터버터
마늘마늘
크림크림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양파양파
소스소스
우유우유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4
감자를 알루미늄 호일로 덮고 예열 된 오븐에서 30 분 동안 굽습니다. 폭로하고 20 분 더 요리 한 다음 남은 뮌스터 치즈를 뿌리고 오븐으로 돌아가서 감자가 부드럽고 치즈가 거품이 날 때까지 약 10 분 더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뮌스터뮌스터
감자감자
치즈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오븐오븐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5 m.
서빙6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