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 탑 타 말레 파이

스토브 탑 타 말레 파이
스토브 탑 타 말레 파이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25 그램, 지방 26 그램,그리고 총 505 칼로리.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1.41 입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0 분. 물,토마토 소스,옥수수 머핀 믹스 및 소수의 다른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물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수박 복숭아 슬러시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슬로우 쿠커 치킨 타 말레 파이, 스토브 탑 맥 앤 치즈,및 난(스토브 탑).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갈은 쇠고기를 갈색으로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배수.
3
토마토 소스,콩,물,타코 조미료를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으깬 옥수수 칩, 분할으깬 옥수수 칩, 분할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
믹스. 종기에 가져와;열,커버를 줄이고 5 분 끓인다.
5
포장 지침에 따라 옥수수 머핀 믹스를 준비하십시오. 프라이팬에 고기 혼합물 위에 머핀 반죽의 작은 스푼을 떨어 뜨립니다. 15-17 분 또는 옥수수 빵이 끝날 때까지 중간 낮은 불로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 머핀 믹스옥수수 머핀 믹스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6
치즈와 녹색 양파를 얹습니다. 치즈가 녹을 때까지 저열로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는 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반짝 로즈 제 2 차 세계 대전.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알렉사나 레바나 빈야드 피노 누아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42 달러가 든다.
알렉사나 레바나 빈야드 피노 누아
알렉사나 레바나 빈야드 피노 누아
#17 와인 스펙 테이터 2013 년 상위 100 위 2010 년 레바나 포도원 피노 누아는 빈티지와 레바나 포도원 사이트의 훌륭한 대표입니다.2010 년은 도전적인 성장 시기였지만 세심하고 훌륭한 와인 메이킹으로 8 개의 다른 피노 누아 클론을 혼합하여 강렬하고 복잡하며 균형 잡힌 와인을 생산했습니다. 블랙 체리,말린 허브 및꽃 노트는 당밀과 아니스 꽃으로 들어 올립니다. 거대한 검은 체리 맛은 퇴폐적이며 향신료,콜라 및 코코아 톤과 잘 통합됩니다. 질감은 무성하고 풍부하며 마무리됩니다.둥근 부드러운 탄닌은 세포질을위한 완벽한 구조를 제공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6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