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오트밀 방울

스웨덴 오트밀 방울
Swedish Oatmeal Drops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20분이 소요됩니다. 이 아침 식사에는 1회 제공량당 141칼로리, 단백질 2g, 지방 10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33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7센트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빨리 익히는 귀리, 바닐라 추출물, 설탕 및 기타 재료 몇 가지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칸디나비아 음식 팬을 위한 매우 저렴한 레시피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11%의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그리 놀라운 수치는 아닙니다. 유사한 조리법으로는 블랙 포레스트 오트밀 드롭, 쫄깃한 코코넛 오트밀 드롭, 멕시칸 핫 초콜릿 오트밀 드롭(굽지 않음!)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귀리 위에 버터를 붓습니다. 코팅하기 위해 저어주세요. 10분 동안 그대로 두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골든 그레이엄스, 분쇄됨골든 그레이엄스, 분쇄됨
귀리귀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서빙 제안: 샐러드와 딱딱한 빵서빙 제안: 샐러드와 딱딱한 빵
2
한편, 작은 그릇에 계란, 설탕, 바닐라를 섞습니다. 귀리 혼합물 위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바닐라
복숭아, 살구 또는 오렌지 젤라틴 분말복숭아, 살구 또는 오렌지 젤라틴 분말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잘게 다진 크고 잘 익은 토마토 4개(즙과 함께)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잘게 다진 크고 잘 익은 토마토 4개(즙과 함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서빙 제안: 샐러드와 딱딱한 빵서빙 제안: 샐러드와 딱딱한 빵
3
밀가루, 코코넛, 견과류, 베이킹파우더를 섞으세요. 점차적으로 귀리 혼합물에 첨가하고 잘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코코넛코코넛
갈은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와 서빙용 덩어리갈은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와 서빙용 덩어리
견과류견과류
4
기름칠하지 않은 베이킹 시트에 2인치 간격으로 둥근 티스푼을 떨어뜨립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5
350°에서 9-11분 동안 또는 가장자리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5분간 식힌 후 와이어 랙에 올려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키르슈바서 1/2컵키르슈바서 1/2컵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0 m.
서빙33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