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드 드 카로테스 강간

살라드 드 카로테스 강간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 당신의 조리법 상자에 조리법,샐러드 드 카로트 강간은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1 인분 포함 103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34 센트 5 을 제공하는 오르도브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소금과 후추,디종 머스타드,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45 분.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3 의 좋은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근채 Râpés, 2018 년 10 월 15 일에 확인함.,그리고 Carottes 의 et Betteraves Râpées 레시피.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겨자,올리브 오일,소금,후추를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갈가리 찢긴 당근을 넣고 코팅 될 때까지 섞는다. 서빙하기 전에 최소 2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라이너는 샐러드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와 메종 드 라 빌레 샤르도네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14 달러가 소요됩니다.
빌레트 샤르도네 가옥
빌레트 샤르도네 가옥
흰색 꽃과 감귤류의 미묘한 코를 가진 사랑스러운 황금색. 레몬 파이,신선한 바나나,배 향이 나는 상쾌하고 복잡한 화이트 와인,프랄린,바닐라,설탕에 절인 밤의 구운 힌트가 이어집니다. 아페리티프 또는 해산물,생선 구이 및 샐러드와 함께 제공됩니다.10~12 일 동안 프랑스와 미국 오크로 발효한 후 6 개월 동안 부드러운 숙성 과정을 거쳐 와인의 자연적인 거짓말을 합니다. 최종 혼합물의 약 절반은 자연 산도를 유지할 수있는 말로 락틱 발효를 완료합니다. 초기 병에 넣으면 신선함과 기본 맛을 포착 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5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