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살사

빠른 살사
빠른 살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포드맵 친근한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4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8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고수,라임 주스,토마토 블렌드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 명의 사람은 맛 있고는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그것은 저렴한 멕시코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2 의 너무 큰 스푼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빠른 살사, 빠른 쉬운 살사,및 빠른 옥수수 살사.

지침

1
왕성한 토마토 블렌드,고수,라임 주스를 함께 저어줍니다. 서빙하기 1 시간 전에 덮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주스라임 주스
실란트로실란트로
토마토토마토
2
옥수수 칩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틸라 칩토틸라 칩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는 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반짝 로즈 제 2 차 세계 대전.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번 코티지 캐쉬번 피노 누아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30 달러가 든다.
번 코티지 캐쉬번 피노 누아
번 코티지 캐쉬번 피노 누아
밝은 향기로운 꽃,카시스 및 붉은 과일은 향신료와 짭짤한 노트를 보완합니다. 미각은 유연하고 조화로운,흥미로운 레이어와 감칠맛 요소,좋은 질감과 사랑스러운 균형 잡힌 마무리.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0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