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버터 스카치 빵

바나나 버터 스카치 빵
너무 많은 빵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바나나 버터 스카치 빵을 사용해보십시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3 그램, 지방 9 그램,그리고 총 266 칼로리. 이 레시피는 12 개이며 서빙 당 32 센트입니다. 307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여 기뻤습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 시간 40 분. 버터 스카치 칩,소금,바나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숟가락으로 점수 25%,이 요리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유사한 요리법을 살펴보십시오: 버터 칩 바나나 빵, 코코넛 버터 스카치 바나나 빵,및 버터 스카치 오트밀 바나나 빵.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합니다. 2 인치 로프팬에 그리스를 바릅니다. 따로 보관하십시오. 밀가루,베이킹 파우더,베이킹 소다,소금,계피,육두구를 그릇에 함께 체로 치십시오.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계피계피
육두구육두구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프 팬로프 팬
그릇그릇
오븐오븐
2
가볍고 푹신한 때까지 큰 그릇에 전기 믹서로 버터와 설탕을 치십시오. 혼합물은 눈에 띄게 밝은 색이어야합니다. 계란을 치고 으깬 바나나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으깬 바나나으깬 바나나
버터버터
설탕설탕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그릇그릇
3
밀가루 혼합물을 붓고 그냥 섞일 때까지 섞습니다. 버터 칩 및 호두에 접어;균등하게 결합하기에 충분한 혼합.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 칩버터 칩
호두호두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4
준비된 팬에 반죽을 고르게 붓습니다.
5
예열 된 오븐에 구워 중앙에 삽입 이쑤시개 깨끗한 나올 때까지,25 에 28 의사록. 와이어 랙에 완전히 냉각 제거하기 전에 10 분 동안 팬에 냉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40 m.
서빙12
건강 점수0
접시 종류브레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