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와 가리비 세비체

무와 가리비 세비체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 카타 리안 메인 코스? 무와 가리비 세비체 시도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8.2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62 그램, 지방,그리고 총 385 칼로리.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 self.com 팬이 1 명 있습니다. 간장,레몬 주스,부추,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이 너무 맛있는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쌀 와인 식초를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레드 벨벳 머그 케이크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와 가리비 세비체, 가리비 세비체,및 가리비-파파야 세비체.

추천 와인: 샤르도네, 슈닌 블랑, 피노 누아

샤르도네,슈닌 블랑,그리고 피노 누아는 가리비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샤르도네와 슈닌 블랑 구이 또는 그을린 가리비에 대한 좋은 일치. 너의 가리비가 베이컨 또는 다른 치료한 고기에 일치하면,가볍게 식힌 피노 누아를 해보십시요. 샤토 인트. 와 미셸 인디언 웰스 샤도네 와인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샤토 인트 미셸 인디언 웰스 샤도네 와인
샤토 인트 미셸 인디언 웰스 샤도네 와인
"우리의 인디언 웰스 샤르도네는 왈 루크 슬로프와 같은 따뜻한 사이트의 전형적인 매력적인 열대 과일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나는이 샤르도네의 잘 익은 파인애플과 버터 스카치 맛과 풍부하고 크림 같은 질감을 좋아합니다. 가리비,스캄피 또는 풍부한 소스가 들어간 파스타로 맛보십시오."-밥 베르테우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1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