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버터밀크 파운드 케이크

레몬 버터밀크 파운드 케이크
레몬 버터밀크 파운드 케이크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시간 35분이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16인분에 340칼로리 , 단백질 5g , 지방 2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5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6%를 충족합니다 . 이 디저트를 별로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레몬 추출물, 버터, 물, 계란이 필요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 는 17%라는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 이는 다소 나쁩니다. 유사한 조리법을 위해 레몬 버터밀크 파운드 케이크 , 레몬 버터밀크 파운드 케이크 및 버터밀크 파운드 케이크를 시도해 보십시오.

지침

1
큰 그릇에 쇼트닝, 버터, 설탕을 넣고 가볍고 푹신해질 때까지 크림을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 난초와 팬지, 신선한 민트 잎(선택 사항)식용 난초와 팬지, 신선한 민트 잎(선택 사항)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U-12) 새우(U-12) 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호주산 랍스터 꼬리호주산 랍스터 꼬리
2
계란을 한 번에 하나씩 추가하고, 추가할 때마다 잘 저어줍니다. 추출물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3
밀가루, 베이킹 소다, 소금을 섞으세요. 점차적으로 크림 혼합물에 버터밀크를 번갈아 첨가하고, 첨가할 때마다 잘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
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하고 어두운 달콤한 체리 1파인트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하고 어두운 달콤한 체리 1파인트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4
기름칠하고 밀가루를 뿌린 10인치 용기에 붓습니다. 튜브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5
가장 낮은 오븐 선반에서 350°로 75-80분 동안 굽거나 중앙 근처에 이쑤시개를 꽂아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10분간 식힙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6
팬의 측면과 중앙 튜브 주위에 칼을 돌리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7
왁스 종이 위에 놓인 와이어 랙에 케이크를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노란색 Chuckles 캔디 1개노란색 Chuckles 캔디 1개
8
큰 냄비에 소스 재료를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지 않고 1-1/2컵으로 줄어들 때까지 약 10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9
케이크 위에 구멍을 뚫습니다. 구멍에 약 1/4 컵 소스를 숟가락으로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10
10분 동안 그대로 둡니다. 케이크 측면에 구멍을 뚫습니다. 케이크 위에 남은 소스를 바르십시오. 완전히 식혀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포트 와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 포트, 포트 와인은 파운드 케이크의 최고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V Johnson Estate Cream Sherr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9달러 정도 합니다.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 바닐라, 약간의 오크 향, 달콤한 건포도, 약간의 효모 향이 어우러진 매우 향긋한 향입니다. 깔끔하게 지속되는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나이가 들수록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저녁 식사 전 식전주로 견과류와 함께 드시거나, 저녁 식사 후에 디저트, 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드세요. 추운 오후에도 "이탈리아 스타일"에 담그기 위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됩니다. "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5 m.
서빙16
건강 점수1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