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 여름 스쿼시 샐러드

면도 여름 스쿼시 샐러드
필요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반찬? 면도 한 여름 스쿼시 샐러드는 시도 할 수있는 슈퍼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13 그램,그리고 총 144 칼로리.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95 센트,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00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아기 아루 굴라,아몬드,여름 스쿼시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훌륭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퀴 토 햄과 면도 여름 스쿼시 샐러드, 스쿼시 꽃과 면도 여름 스쿼시,및 파마산 드레싱과 면도 원시 여름 스쿼시.

지침

1
아몬드를 굽고 거칠게 으깬다. 한편,여름 스쿼시에서 끝을 다듬습니다. 야채 필러를 사용하여 스쿼시를 세로로 얇게 썰어 큰 조각으로 옮깁니다 bowl.In 작은 그릇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신선한 레몬 주스,다진 마늘 정향,코셔 소금을 섞어 맛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찢어지거나 다진 바질(10~12잎)찢어지거나 다진 바질(10~12잎)
레몬 후추 드레싱레몬 후추 드레싱
여름 스쿼시여름 스쿼시
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23)(23)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필러필러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스쿼시 위에 드레싱을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3
다음 아기 즐기기 몇 줌을 추가,몇 분 동안 서 보자. 스쿼시 위에 약간의 페코 리노를 면도하고 던지십시오. 정결 한 소금과 갓 갈은 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
아기 즐기기아기 즐기기
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
페코리노페코리노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4
짓 눌린 아몬드로 장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3)(23)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