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레스토랑 샐러드

멕시코 레스토랑 샐러드
멕시코 레스토랑 샐러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518 칼로리, 단백질 11 그램,및 지방 41 그램 각각. 에 대한 $1.9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멕시코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할라피뇨 칠레,칠리 파우더,호박 씨앗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 Food.com 팬이 1 명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3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레스토랑 스타일 멕시코 쌀, 레스토랑 스타일 멕시코 쌀,및 레스토랑 스타일 멕시코 검은 콩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아델샤임 피노 누아(반 병)와 4.8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0 달러가 든다.
아델샤임 피노 누아(반 병)
아델샤임 피노 누아(반 병)
기원과 클론의 광범위한 배열로,이 와인은 코와 구개에 붉은 향기 설탕에 절인 체리,석류,라즈베리를 표시합니다. 또한 갈색 향신료의 가벼운 터치를 찾습니다.육두구,계피,모든 향신료. 우리 집 스타일에 충실,그것은 완벽하게 통합,부드러운,광택 탄닌 우아하게 질감입니다. 연어,잘한다,송아지 고기,돼지 고기,가금류(오리를 생각),쇠고기와 쌍왕성한 채식 앙트레하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3 m.
서빙6
건강 점수30
요리멕시칸
접시 종류샐러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