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싱턴 스타일의 바베큐 양배추

렉싱턴 스타일의 바베큐 양배추
레시피 렉싱턴 스타일의 바베큐 양배추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1 시간 30 분 그리고 확실히 굉장합니다 글루텐 프리,포드맵,비건 미국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69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 24 센트입니다. 그것은 싼 반찬으로 잘 작동 7 월 4 일.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케첩,소금,카이엔 고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렉싱턴 스타일 레드 양배추, 렉싱턴 바베큐 딥(라 크레이그 클레이본),및 렉싱턴 스타일 구운 치킨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건조한 재료를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젖은 재료를 넣고 잘 섞는다. 식초 혼합물은 붉은 모양을 가져야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초식초
3
혼합물을 양배추 위에 붓고 저어 섞습니다. 봉사하기 전에 적어도 1 시간 동안 냉장고에 양배추를 진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배추양배추

장비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메뉴에 바베큐? 진판델과 로즈와 함께 페어링을 시도하십시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죄수 와인 회사 살도 진판델(반 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9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3 달러입니다.
죄수 와인 회사 살도 진판델(반 병)
죄수 와인 회사 살도 진판델(반 병)
검은 감초,후추,체리,베이킹 향신료의 대담한 향기와 어두운 루비 색상. 항목은 풍부,전체,그리고 재미있는. 미각은 군침이 도는 초콜릿의 힌트와 함께 부드러운입니다. 마무리는 부드럽고 벨벳 같은 탄닌으로 풍만합니다.혼합:85%진판델;몸집이 작은 시라와 시라의 15%혼합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4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