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버터를 곁들인 삼나무 판자 연어

레몬 버터를 곁들인 삼나무 판자 연어
양념 레몬 버터와 삼나무 판자 연어는 글루텐 프리,포드맵,페스카타리안 23 인분의 레시피. 에 대한 $1.3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124 칼로리, 단백질 12 그램,및 지방 8 그램.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44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가서 포트 래치 조미료,레몬 향,연어를 주워?렛,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확인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5 시간 22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이엔 라임 버터를 곁들인 삼나무 판자 연어, 삼나무 판자 연어,및 삼나무 판자 연어.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연어는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잘 어울립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폴리 존슨 카네 로스 샤르도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23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폴리 존슨 카네로스 샤르도네
폴리 존슨 카네로스 샤르도네
아로마는 우리의 2016 년 카네 로스 샤르도네에서 집중되고 복잡합니다. 구운 복숭아,배,버터 크로와상,바닐라의 노트는 풍부하고 풀 바디 샤르도네의 무대를 설정합니다. 향기는 배의 군침이 도는 맛으로 미각에 확장,사과 선명,인동 덩굴,구운 코코넛,바닐라 웨이퍼. 이 와인의 균형과 구조는 밝은 산도와 결합되어 몇 년 동안 즐길 수있는 오래된 와인을 만듭니다. 즙이 많은 구운 닭고기와 야생 버섯 리조또로이 아름다움을 즐기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 시간, 22 m.
서빙23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