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네이드 아이스 링

레모네이드 아이스 링
너무 많은 음료 조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레모네이드 아이스 링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5 그램의 단백질, 지방 1 그램,그리고 총 904 칼로리.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베지테리언 및 비건 레시피는 1 인분과 비용 서빙 당$4.94. 마라스키노 체리,민트,라임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 시간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45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아이스 링, 크랜베리와 설탕 매화 아이스 링,그리고 축제 파인애플 크랜베리 펀치(및 아이스 링).

지침

1
둥근 틀에 얇게 썬 레몬,오렌지 및 라임 링을 바닥에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레몬 껍질레몬 껍질
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
2
오렌지 링 중앙에 체리를 놓습니다. 천천히 레모네이드를 그냥 덮기 위해 추가하십시오. 동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
레모네이드레모네이드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3
냉동실에서 곰팡이를 제거하고 과일과 민트 잎을 더 추가하십시오. 레모네이드를 천천히 채우고 다시 얼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레모네이드레모네이드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4
냉동 아이스 링을 펀치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펀치펀치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0 m.
서빙1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