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어 드레싱 프랑스 샐러드

러시아어 드레싱 프랑스 샐러드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채식 반찬? 러시아어 드레싱 프랑스 샐러드 시도 할 수있는 뛰어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95 센트,이 조리법 커버 1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역할 12. 1 회 제공 포함 149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10 그램. 7 사람들은 이 조리법을 만들고 그것을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당근,크림 샐러드 드레싱,계란 및 기타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이 조리법은 동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러시아어 차 방 러시아어 드레싱-이 풍부한 역사를 가진 장소에서 샐러드 드레싱입니다, 수제 러시아 샐러드 드레싱,및 냉장 러시아 샐러드 드레싱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커버 할 수있는 충분한 차가운 물 냄비에 계란을 놓습니다. 종기에 가져와 즉시 열에서 제거. 팬을 덮고 계란을 뜨거운 물 10~12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물기를 빼고 식히고 껍질을 벗기십시오.
3
반으로 잘라 노른자를 제거합니다. 포크로 노른자를 으깨십시오. 흰자를 작은 조각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4
큰 그릇에 달걀 흰자위,빙산 상추,로메인 상추,잎 상추를 함께 던지십시오. 그릇의 안쪽 가장자리를 따라 링에 샐러드 위에 오이 조각을 정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로메인은로메인은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1-1/2온스 진1-1/2온스 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5
오이 링 안에 당근 샐러드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6
달걀 노른자를 모두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7
별도의 그릇에 프랑스 샐러드 드레싱,크림 샐러드 드레싱 및 고추 소스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
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8
샐러드 드레싱 역할을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12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