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즈베리 햄 글레이즈

라즈베리 햄 글레이즈
라즈베리 햄 글레이즈는 반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데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단백질 0g , 지방 1g , 총 41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12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21센트 입니다. 사과주스, 라즈베리잼, 옥수수전분,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7%의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 이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음). 유사한 레시피를 위해 햄용 라즈베리 치폴레 글레이즈 , 흑설탕 햄 글레이즈를 곁들인 구운 햄 , 흑설탕 햄 글레이즈를 곁들인 구운 햄을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냄비에 사과 주스, 레몬 주스, 옥수수 전분을 섞습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주세요. 잼의 절반을 저어주세요. 두껍고 거품이 생길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버터와 남은 잼을 넣고 저어주세요. 버터가 녹을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햄이 굽는 마지막 10분 동안 햄 전체에 숟가락으로 글레이즈를 바르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참깨드레싱을 준비했어요참깨드레싱을 준비했어요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