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연어 피타 포켓

딜 연어 피타 포켓
만약 $2.96 서빙 당 예산에 빠지면 딜 연어 피타 포켓이 굉장 할 수 있습니다 페스카타리안 시도 할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2 그램, 지방 21 그램,그리고 총 469 칼로리.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가게에 머리와 지상 고수,피타 빵,양상추 잎,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4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연어 샐러드 피타 포켓, 피타 포켓,및 피타 포켓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와 돌이켜 와인 샤르도네 4.7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돌이켜 와인 샤도네
돌이켜 와인 샤도네
우리의 2018 샤르도네는 카네 로스와 오크 마당의 포도원에서 공급됩니다. 스테인레스 스틸로 발효 한 다음 중성 프렌치 오크의 찌꺼기로 3 개월 숙성 된이 와인은 훌륭한 산도,무게 및 입 느낌을 보여줍니다. 이 100%샤르도네는 일반적으로 스테인레스 전용 와인을 위해 예약 된 산도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아름답게 균형 잡힌 샤르도네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4 m.
서빙4
건강 점수3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