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태국 카레 소스 국수

두부 태국 카레 소스 국수
필요 유제품 무료 및 채식 메인 코스? 두부를 곁들인 태국 카레 소스의 국수는 시도 할 수있는 훌륭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3 을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644 칼로리, 단백질 20 그램,및 지방 30 그램. 에 대한 $2.3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오히려 저렴 아시아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가서 태국 카레 페이스트,실란트로,생강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두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쉬운 딸기 디저트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0 분. 함께 숟가락 점수 53%,이 요리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구마와 두부를 곁들인 타이 그린 카레 국수, 태국 카레 소스를 곁들인 두부,및 레드 카레 코코넛 소스에 바삭한 두부&쌀 국수.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 최고의 추천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랑게 트윈 프린스 포도원 슈닌 블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1 달러입니다.
랑게트윈스 프린스 빈야드 슈닌 블랑
랑게트윈스 프린스 빈야드 슈닌 블랑
와인그래프에서 전달된 향과 맛을 그대로 보존함으로써 랑게트윈스 슈닌 블랑은 다양한 품종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파삭파삭한 할머니 스미스 사과 주는 독자적으로 즐기기 쉬운 밝고 리프레시 포도주를 창조하는 신랄한 배의 힌트에 합병한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3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