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칠면조와 쌀

태국 칠면조와 쌀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25분이라면 태국식 칠면조 밥은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에는 407칼로리, 단백질 35g, 지방 6g이 들어있습니다. 1인분당 $3.25에 4인분의 메인 코스가 제공됩니다. 1명은 이 레시피를 먹어보고 기뻐했습니다. 칠면조 안심, 양파, 마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가 매우 맛있어집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이 아시아 요리를 정말로 좋아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스푼 점수가 61%로 꽤 괜찮은 요리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태국식 쌀 & 칠면조 샐러드, 태국식 칠면조 볶음밥, 태국식 칠면조 현미 양상추 랩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리된 칠면조 안심, 깍둑썰기(약조리된 칠면조 안심, 깍둑썰기(약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양파와 마늘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3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완두콩과 당근을 넣고 2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완두콩과 당근완두콩과 당근
4
칠면조를 추가하고 모든 면이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1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
5
중간 크기의 그릇에 육수, 식초, 설탕, 간장, 후추 플레이크를 넣고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6
팬에 혼합물을 넣고 끓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7
밥을 넣고 섞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8
불을 끄고 바질을 넣어 저어줍니다. 입맛에 따라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Riesling, Gewurztraminer 및 Chenin Blanc은 아시아인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다릅니다. 물론 이러한 산성 화이트 와인은 매콤하든 아니든 다양한 전통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Barefoot Cellars Riesling Wine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3달러 정도 합니다.
맨발의 지하실 리슬링 와인
맨발의 지하실 리슬링 와인
과즙이 풍부한 천도복숭아와 배 맛이 오래 지속되는 달콤한 감귤류와 꿀 마무리를 보완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