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린 만두 스튜

더블린 만두 스튜
메인 코스 요리법을 너무 많이 가질 수 없으므로 더블린 만두 스튜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6 인분을 만듭니다 484 칼로리, 단백질 20 그램,및 지방 27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당$1.19,이 레시피 커버 2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을 이 조리법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양파,소금,버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2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1 시간 4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8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더블린 나약한,아일랜드 스튜, 더블린 나약한-아일랜드 스튜,및 돼 먹지 못한 냄비 아일랜드어 스튜(더블린 나약한)..

지침

1
네덜란드 오븐에서 중간 열에 버터에 갈색 돼지 고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양파,셀러리 및 마늘을 첨가하십시오;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분기 당근은 세로로,다음 2 인으로 잘라. 조각;돼지 고기 혼합물에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3
물,부용 및 소금을 넣으십시오. 종기에 가져와. 열을 감소시키십시오;45 분 동안 또는 고기 및 야채가 부드러울 때까지 덮고 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중간 파이 호박 각각)중간 파이 호박 각각)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4
매끄러운 때까지 밀가루와 차가운 물 결합;스튜로 저어. 끓게 가져 오십시오;요리하고 2 분 동안 또는 두껍게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스튜스튜
5
혼합 야채를 추가하십시오;열을 낮게 줄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혼합 야채혼합 야채
6
만두의 경우 작은 그릇에 밀가루,설탕,베이킹 파우더,캐러 웨이 씨앗,소금 및 겨자를 섞습니다. 계란,우유 및 기름을 치십시오;건조한 성분에 즉시 추가하십시오. 축축하게 될 때까지 저어주세요. 스튜 위에 큰 스푼으로 떨어 뜨립니다. 25 분 동안 또는 만두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덮고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
캐러 웨이 씨앗캐러 웨이 씨앗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스튜스튜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성분

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쇠고기 부용 과립쇠고기 부용 과립2(겨울)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2(겨울)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1호박 1파운드,캐러 웨이 씨앗캐러 웨이 씨앗5실온의 전유 1쿼트잘게 다진 노란 양파잘게 다진 노란 양파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셀러리다진 셀러리1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355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용도 밀가루다용도 밀가루283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패키지 냉동 혼합 야채패키지 냉동 혼합 야채1다진 마늘 정향다진 마늘 정향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겨자지상 겨자15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양파다진 양파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뼈없는 돼지 고기,손질하고 1 인치 입방체로 자른다.뼈없는 돼지 고기,손질하고 1 인치 입방체로 자른다.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차가운 물차가운 물

추천 와인: 까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

메뉴에 스튜? 카베르네 소비뇽,샤블리,말벡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말벡과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풀 바디 레드 와인은 쇠고기 스튜에 완벽한 반주입니다. 생선 스튜는 아마도 샤블리와 같은 화이트 와인을 요구할 것입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6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메루스 카베르네 소비뇽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3.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29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메루스 카베르네 소비뇽
메루스 카베르네 소비뇽
혼합:97%까베르네 소비뇽 및 3%말벡 및 쁘띠 베르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5 m.
서빙6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