넙치 수블라키

넙치 수블라키
넙치 수 블라 키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8 그램, 지방,그리고 총 348 칼로리. 에 대한 $6.4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마늘,로메인 상추,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및 기타 소수의 재료를 혼합하여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요구르트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5 분 건강 복숭아 냉동 요구르트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81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것은 장관입니다. 시도 넙치 라 바스코 콘 알부 아스 엔 살사 베르데(흰 콩과 허브 소스를 곁들인 바스크 스타일 넙치), 수블라키,및 수블라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육계를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
2
얕은 접시에 처음 3 가지 재료를 넣고 소금과 후추 1/2 티스푼을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3
코트에 선회,넙치를 추가;15 분 서 보자.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육계 팬의 랙에 넙치를 정렬;팬에 랙 배치. 8 분 동안 또는 포크로 테스트 할 때 쉽게 생선 조각이 될 때까지 또는 원하는 정도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넙치넙치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브로일러 팬브로일러 팬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남은 1/8 티스푼의 소금,요거트,오이,딜,마늘을 그릇에 넣고 잘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5
각 피타 랩의 중앙에 1 1/2 큰술 요구르트 혼합물을 확산;1 등심,1/2 컵 상추,2 큰술 양파,2 토마토 슬라이스와 각 상단.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우어크라우트 1-3/4컵, 헹구고 물기를 잘 뺀다사우어크라우트 1-3/4컵, 헹구고 물기를 잘 뺀다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2의 조합2의 조합
공기 사탕공기 사탕
6
롤업.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그리고 피노 누아는 넙치에 대한 내 최고 추천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진드-험브레흐트 칼 세르 피노 그리 4.7 중 5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4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진-험브레흐트 칼세르 피노 그리
진-험브레흐트 칼세르 피노 그리
밝은 노란색/골드 색상,매우 빛나는. 뛰어난 연기가 자욱한 바짝 구워 코,알자스 석회암에이 포도에 대한 전형적인(우리의 와인에 새로운 오크 없다,단지 매우 긴 총 찌꺼기 접촉). 드라이 피노 그리 스타일에 실제로 맞는 가벼운 환원 향기. 미각은 풍부하고 크림,벨벳 질감 아직 완전히 건조. 그것은 불필요 한 무게로 지금 마시는 쉬운 와인입니다. 마무리는 좋은 라운드 하지만 완전히 건조. 복잡한 석회석 혼합은 중대한 산 균형 및 어느 정도 무게를 가져옵니다. 그것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매우 멋지게 발전해야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6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