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샐러드 피타

그리스 샐러드 피타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지중해 요리법을 추가하고 싶다면 그리스 샐러드 피타스가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인분당 $1.41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8%를 충족합니다 .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10칼로리 , 단백질 5g , 지방 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인분입니다. 이 레시피를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고, 그 중 딱 맞았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오이, 페타 치즈, 토마토, 레드 와인 식초가 필요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77%라는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그리스 샐러드 피타 , 그리스 치킨 샐러드 피타 , 콩 스프레드 피타를 곁들인 그리스 샐러드가 있습니다 .

지침

1
작은 그릇에 오이, 고추, 토마토, 호박, 페타 치즈, 올리브를 섞습니다. 다른 그릇에 식초, 레몬즙, 오레가노, 소금, 후추를 넣고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숙 계란 4개를 얇게 썰어 큐브로 자릅니다.껍질을 벗긴 완숙 계란 4개를 얇게 썰어 큐브로 자릅니다.
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
건조 야채 조미료건조 야채 조미료
완전히 조리된 냉동 아침용 소시지 링크 1팩(7온스)을 해동하고 얇게 썬 것완전히 조리된 냉동 아침용 소시지 링크 1팩(7온스)을 해동하고 얇게 썬 것
고야 강낭콩고야 강낭콩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이탈리안 통, 껍질을 벗긴 토마토, 물기를 잘 빼고 다진 것이탈리안 통, 껍질을 벗긴 토마토, 물기를 잘 빼고 다진 것
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
레몬과 신선한 민트(선택 사항)레몬과 신선한 민트(선택 사항)
2
야채 위에 붓고 버무려 코팅합니다. 양상추를 곁들인 피타 반쪽에 숟가락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블라노 칠리(구워서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것)포블라노 칠리(구워서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것)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2의 조합2의 조합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2
건강 점수4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