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피자

그리스 피자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글루텐 프리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그리스 피자를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9g의 단백질 , 17g의 지방 , 총 281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03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1%를 충족합니다 . 지중해식 메인 코스로 잘 어울립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오레가노, 그리스 비네그레트, 그리스 올리브, 허브 플랫브레드 랩이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는 38% 로 그다지 뛰어난 요리는 아닙니다. 유사한 요리법을 보려면 그리스 피자 , 2인용 그리스 피자 , 2인용 그리스 피자를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기름칠하지 않은 베이킹 시트에 플랫브레드를 놓습니다. 비네그레트로 솔질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네 그레트비네 그레트
플랫 브레드플랫 브레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2
남은 재료로 층을 이룹니다.
3
400°에서 8-10분 동안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산지오베제, 쉬라즈, 바르베라 와인

Sangiovese, Shiraz 및 Barbera Wine은 피자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피자에 가장 어울리는 와인은 토핑에 따라 결정됩니다! 레드 소스 피자에는 바베란(barberan)이나 산지오베제(sangiovese)와 같이 약간의 산미가 있는 레드 와인이 필요합니다. 페퍼로니나 소시지를 추가하면 시라를 더 대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2점을 받은 Il Feuduccio Montepulciano d'Abruzzo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0달러 정도 합니다.
일 Feuduccio Montepulciano d'Abruzzo
일 Feuduccio Montepulciano d'Abruzzo
보라색을 반사하는 짙은 루비, 감초, 그을린 흙, 고드론과 어우러진 블랙 체리와 건포도 과일의 화려한 향을 보여주는 부케입니다. 놀랍도록 잘 익었고, 다육질이며, 풍미가 풍부하고 풀바디합니다. 구조화된 요리, 붉은 고기, 사냥감, 양념 치즈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