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 인도에서 영감을 얻은 삼바 야채 카레

남부 인도에서 영감을 얻은 삼바 야채 카레
남부 인도 영감 삼바 야채 카레는 수 있습니다 인도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378 칼로리, 단백질 11 그램,및 지방 23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2.9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병아리 콩,토마토,양파,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반카야 삼바르-카티리카이 삼바르-남인도 브린 잘 삼바르, 남부 인도 야채 카레,및 삼바(남인도 양파 스튜)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인도? 그뢰너 벨트라이너,리슬링,스파클링 로즈와 페어링해 보세요.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프라 치 유기농 그루너 벨트라이너(1 리터)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14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프라치 오가닉 그루너 벨트라이너(1 리터)
프라치 오가닉 그루너 벨트라이너(1 리터)
100%유기농 인증 그루너 벨트라이너. 이 와인은 허브,신선한,그리고 흰 후추,사과,그리고 미각에 감귤 류의 노트와 매운.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4
건강 점수3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