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라임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수박과 회향 샐러드

꿀 라임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수박과 회향 샐러드
꿀 라임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수박과 회향 샐러드에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1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9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59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여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후추,수박,라임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그것은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꿀 라임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수박과 아보카도 샐러드, 달콤한 라임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수박,페타,페피 타 샐러드,및 꿀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수박 멜론 베리 민트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털로 저어 주면서 처음 5 가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샬롯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2
회향과 수박을 큰 그릇에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수박수박
소금에 절인 케이퍼를 담가서 헹구고 물기를 뺀다소금에 절인 케이퍼를 담가서 헹구고 물기를 뺀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수박 혼합물 위에 드레싱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수박수박
4
민트와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5
아이들이 도울 수 있습니다:플라스틱 또는 어린이 안전 칼을 사용하여 아이들은 수박을 입방체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비네 그레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네 그레트비네 그레트
수박수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