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시저 닭가슴살

구운 시저 닭가슴살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25분 이라면 시저 닭 가슴살 구이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원시 케톤 생성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약 31g의 단백질 , 32g의 지방 , 총 427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76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9%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크리미한 시저 샐러드 드레싱, 디종 머스타드, 닭 가슴살 반쪽, 올리브 오일이 필요합니다. 이는 7월 4일 행사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스푼 점수 52%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구운 시저 치킨을 곁들인 시저 샐러드 , 구운 시저 치킨을 곁들인 시저 샐러드 , 생옥수수와 구운 빵 샐러드를 곁들인 구운 닭 가슴살이 있습니다 .

지침

1
재밀봉 가능한 대형 비닐봉지에 드레싱, 오일, 머스터드, 마늘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판체타, 잘게 썬 것, 바삭해질 때까지 볶은 것판체타, 잘게 썬 것, 바삭해질 때까지 볶은 것
어도비 소스에 치폴레 고추 1/2캔어도비 소스에 치폴레 고추 1/2캔
잘게 썬 로탈리 치즈 또는 좋아하는 강판 치즈, 서빙용잘게 썬 로탈리 치즈 또는 좋아하는 강판 치즈, 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2
닭고기를 추가하십시오. 봉지를 밀봉하고 코트로 바꿉니다. 8시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다진 신선한 마늘 2테이블스푼잘게 다진 신선한 마늘 2테이블스푼
3
매리 네이드를 배수하고 버립니다. 덮은 닭고기를 중간 불로 굽거나 불에서 4인치 정도 굽습니다. 각 면을 6~8분 동안 또는 온도계가 170°를 가리킬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잘게 다진 신선한 마늘 2테이블스푼잘게 다진 신선한 마늘 2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4등분한 붉은 껍질 감자 3파운드4등분한 붉은 껍질 감자 3파운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