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와 블루 치즈 버섯

게와 블루 치즈 버섯
게와 블루 치즈 버섯은 대략 필요합니다 30 분 처음부터 끝까지. 한 서빙 포함 101 칼로리, 단백질 6 그램,및 지방. 이 조리법은 1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93 센트,이 레시피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파,소금,파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숟가락으로 점수 31%,이 요리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시도 블루 치즈 버섯, 블루 치즈 버섯,및 블루 치즈 박제 버섯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버섯 줄기를 제거하고 잘게 자르십시오. 큰 프라이팬에 다진 버섯과 양파를 버터에 5-7 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열에서 제거. 게,빵가루,블루 치즈,파슬리,소금을 넣고 저어주세요. 버섯 뚜껑에 숟가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적포도, 얇게 썬 스타프루트, 각종 신선한 허브(선택 사항)적포도, 얇게 썬 스타프루트, 각종 신선한 허브(선택 사항)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게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기름칠되지 않은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4
8-10 분 동안 또는 가열 될 때까지 450,000 에서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샤르도네, 리즐링, 무스카뎃은

메뉴에 조개? 샤르도네,리슬링,무스카데와 짝을 지어보십시오. 버터 샤르도네는 가리비,새우,게,랍스터에 적합하며 무스카데는 홍합,굴,조개에 대한 고전적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조개에 약간의 향신료를 가지고 있다면,반 건조 리슬링은 열을 균형 수 있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작성된 148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부샤르 아이네&필스 헤리티지 뒤 콘세일러 페이 도크 샤르도네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12 병 당 달러.
부샤르 아이네&필스 헤리티지 뒤 콘세일러 페이 도크 샤르도네
부샤르 아이네&필스 헤리티지 뒤 콘세일러 페이 도크 샤르도네
밝은 짚색. 향기는 천도 복숭아와 아카시아의 노트와 함께 관대하고 매혹적입니다. 이국적인 과일의 풍미와 긴 피날레로 우아하고 둥글며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혼합 샐러드,구운 고기,생선 및 조개류의 우아한 동반자가 되어야 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14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