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 확산 나

게 확산 나
필요 글루텐 프리 및 페스카타리안 조미료? 게 확산 나는 시도 할 수있는 놀라운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인분 포함 90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42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5 를 제공합니다. 게살,크림 치즈,칵테일 소스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5 분. 28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가락으로 점수 24%,이 요리는 그렇게 엄청나지 않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게 확산, 뜨거운 게 확산,그리고 게 축구 확산.

지침

1
큰 접시에 크림 치즈를 놓습니다. 게살으로 덮고 게살 위에 레몬 한 개 주스를 짜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게살게살
주스주스
레몬레몬
2
칵테일 소스를 전체 칵테일 위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칵테일 소스칵테일 소스

추천 와인: 샤르도네,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샤르도네,리슬링,피노 그리 지오는 게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식힌 게는 피노 그리 지오와 함께 맛있습니다. 따뜻한 게(특히 버터 포함)는 버터 샤르도네 또는 바삭한 과일 리슬링과 어울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나무 샤르도네에 메종 누아 노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6 등급과 병 당 약 18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메종 누아르 노크 온 우드 샤르도네
메종 누아르 노크 온 우드 샤르도네
2013 노크 온 우드는 100%샤르도네,모든 스테인리스 스틸 및 말로 락틱 발효가 없습니다. 부르고뉴의 코트 도르의 그랜드 크루스를 연상시키는 야름 힐-칼튼 아바의 언덕 포도원에서 조달. 그것은 매우 길고 차가운 발효로부터 혜택을 받았습니다.거의 두 달 동안 꿀과 진주 향수와 함께 엄청난 미네랄의 파도를 서핑하는 얇고 평균적인 와인을 만들어 냈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5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