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새우 딥

쉬운 새우 딥
전채요리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Easy Shrimp Dip을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118칼로리 , 단백질 4g , 지방 8g 으로 10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49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를 충족합니다 . 32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크림치즈, 칵테일 소스, 새우 등 몇 가지 재료만 준비되어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로 슈퍼볼은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카테리언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23%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하시면 Easy Shrimp Peel (Shrimp Boil) , Shrimp Dip 및 Shrimp Dip을 사용해보십시오.

지침

1
크림치즈를 접시 중앙에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2
작은 그릇에 새우와 칵테일 소스를 부드럽게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칵테일 소스칵테일 소스
곁들여 나오는 굴 크래커곁들여 나오는 굴 크래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잎 녹색, 숲 녹색 및 빨간색 페이스트 식용 색소잎 녹색, 숲 녹색 및 빨간색 페이스트 식용 색소
3
혼합물을 크림치즈 위에 붓습니다. 서빙할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추천 와인: 소비뇽 블랑,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Sauvignon Blanc, Riesling, Pinot Grigio가 새우의 최고 선택입니다. 이 상쾌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 튀김, 마늘 소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4점을 받은 케이크브레드 소비뇽 블랑(Cakebread Sauvignon Blanc)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5달러 정도 합니다.
케이크브레드 소비뇽 블랑
케이크브레드 소비뇽 블랑
2011 소비뇽 블랑은 시원한 성장기의 모든 긍정적인 특성을 반영합니다. 핑크 자몽, 구스베리, 멜론, 청사과의 밝은 향이 나는 놀랍도록 신선하고 향기로운 제품입니다. 미디엄 바디감의 와인은 풍부하고 생동감 넘치는 감귤류(자몽과 키위), 허니듀 멜론, 향신료, 미네랄 풍미가 뛰어난 산도와 균형을 이루는 미디엄 바디감과 고급 화이트 보르도를 연상시키는 길고 상쾌한 미네랄/백악질 마감을 자랑합니다. 훌륭한 아페리티프 와인인 2011 소비뇽 블랑은 음식, 특히 샐러드와 가벼운 해산물, 가금류 및 파스타 요리와도 놀랍도록 다용도로 사용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