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 케이준검보

K&C 케이준검보
K&C의 케이준 검보는 케이준의 메인 코스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34g의 단백질, 31g의 지방, 총 485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4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5.63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9%를 충족합니다. 새우, 피망, 양파,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이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6%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정통 케이준 검보, 케이준 안두이유 소시지 검보, 안두이유 소시지 케이준 검보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성분

1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12쿼트 스톡 냄비12쿼트 스톡 냄비2(겨울)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신선한 할라피뇨 1개신선한 할라피뇨 1개51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다진 셀러리다진 셀러리1다진 중간 노란 양파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1/2컵 + 사워 크림 2티스푼1/2컵 + 사워 크림 2티스푼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1/2컵 + 사워 크림 2티스푼1/2컵 + 사워 크림 2티스푼6계란계란54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extra virgin olive oil for browning the meatextra virgin olive oil for browning the meat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파일 분말파일 분말31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다용도 밀가루다용도 밀가루3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다진 신선한 파슬리다진 신선한 파슬리2정향마늘,슬라이스마늘,슬라이스75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다진 녹색 피망다진 녹색 피망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green onion sausage linksgreen onion sausage links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okra, chopped (frozen or fresh)okra, chopped (frozen or fresh)32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다진 양파다진 양파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안두이 소시지 링크안두이 소시지 링크90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껍질을 벗기고 데친 새우껍질을 벗기고 데친 새우11다진 중간 노란 양파stock potstock pot473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추천 와인: 소비뇽 블랑, 로즈 와인, 알바리노

검보는 소비뇽 블랑, 로제 와인, 알바리노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저탄닌, 저알코올 와인은 매운 케이준 요리의 열기를 보완해 주지만 입을 더 화끈하게 만들지는 않습니다.
톰 에디 텐즈 소비뇽 블랑
톰 에디 텐즈 소비뇽 블랑
클래식 말보로 소비뇽 허브 품질의 힌트는 자몽, 흰 배, 푸른 풀, 구스베리의 다른 복잡한 특성을 보완합니다. 와인의 강렬한 향은 은은한 미네랄리티와 군침이 도는 산미로 입안에서 강화됩니다. 농축된 마무리감이 산뜻하고 깨끗하며 오래 지속됩니다. 와인의 시음 프로필은 다양한 음식(예: 신선한 굴!)과 완벽하게 어울리지만 더운 여름날 그 자체로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건배!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14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