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디 씨푸드 검보

스피디 씨푸드 검보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케이준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Speedy Seafood Gumbo가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에는 211칼로리, 단백질 13g, 지방 7g이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7입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버터, 물, 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5분 정도 걸립니다. 비교적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카테리언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8%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Gumbo For Two: A Speedy Simmer, Seafood Gumbo 및 Seafood Gumbo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작은 냄비에 물 1컵과 버터를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쌀을 저어주세요. 덮고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5분간 기다리세요.
3
그 사이에 더치 오븐에 남은 재료와 남은 물을 섞습니다. 가끔 저어주면서 끓입니다. 열을 중간으로 줄이십시오. 가열될 때까지 덮고 요리하세요. 밥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밥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추천 와인: 소비뇽 블랑, 로즈 와인, 알바리노

소비뇽 블랑, 로제 와인, 알바리노가 검보의 최고 선택입니다. 이 저탄닌, 저알코올 와인은 매운 케이준 요리의 열기를 보완해 주지만 입을 더 화끈하게 만들지는 않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Seeker Sauvignon Blanc입니다. 별 5개 중 4.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3달러입니다.
더 시커 소비뇽 블랑
더 시커 소비뇽 블랑
신선한 녹색 허브와 함께 강렬한 라임, 자몽, 패션프루트 향이 느껴집니다. 상쾌하고 생동감 넘치는 맛과 함께 달콤한 과일의 핵심이 길고 육즙이 풍부한 여운으로 이어집니다. 조개류, 샐러드, 감귤류 소스 요리, 해양 항해 및 공원 담요 정찰에 이상적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12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