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소 필링

에스프레소 필링
에스프레소 필링은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음료입니다. 이 레시피는 18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147칼로리, 단백질 2g, 지방 12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1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조리법은 케이준 요리의 전형입니다. 제과용 설탕, 바닐라 추출액, 에스프레소 파우더,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8%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될 수 있습니다. 유사한 레시피를 위해 에스프레소 크림 필링을 곁들인 레이즈드 카푸치노 도넛, 에스프레소 마스카포네 필링을 곁들인 Yule Log(Bûche de Noël), 에스프레소 버터크림 필링을 곁들인 바닐라 카다몬 쇼트브레드 눈송이 샌드위치 쿠키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작은 그릇에 에스프레소 파우더와 물을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시원한. 큰 그릇에 마스카포네 치즈, 제과용 설탕, 크림, 바닐라, 에스프레소 혼합물을 크림처럼 약간 걸쭉해질 때까지 중간 속도로 치십시오(과도하게 혼합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마스카마스카
인스턴트 에스프레소인스턴트 에스프레소
잘게 다진 헤이즐넛 1컵잘게 다진 헤이즐넛 1컵
감귤 꿀감귤 꿀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케이크 층 사이에 퍼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1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