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케이준 스튜

매콤한 케이준 스튜
매콤한 케이준 스튜 레시피는 대략 20분 만에 여러분의 케이준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 메인 코스에는 1회 제공량당 546칼로리, 단백질 37g, 지방 33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51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0%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5인분입니다. 가을에 딱 맞습니다. 시금치, 토마토, 칠리, 광택이 나는 소시지,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숟가락 점수가 75%로 괜찮은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매운 케이준 해물 스튜, 매운 케이준 해물 스튜, 매운 케이준 해물 스튜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소시지를 살짝 갈색이 될 때까지 중간 불로 조리합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토마토와 국물을 추가합니다. 종기에 가져다. 시금치를 저어주세요. 다시 끓여주세요. 2분 동안 요리하세요. 밥을 저어주세요. 뚜껑을 덮고 불을 끄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3
5분간 기다리세요. 포크로 저어주세요.

추천 와인: 까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

Cabernet Sauvignon, Chablis 및 Malbec이 스튜의 최고 선택입니다. 말벡이나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풀바디 레드 와인은 비프 스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생선 스튜에는 아마도 샤블리와 같은 화이트 와인이 필요할 것입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Guenoc Lake County Cabernet Sauvignon입니다. 별 5개 중 4.1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7달러입니다.
구에녹 레이크 카운티 카베르네 소비뇽
구에녹 레이크 카운티 카베르네 소비뇽
다크 체리, 스파이시한 화이트 페퍼, 오크 향이 느껴지고 코에는 라벤더와 바닐라 향이 살짝 납니다. 탄탄한 탄닌과 길고 유연한 여운이 입안에 계속 남아 과일 향이 입안에 남아있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5
건강 점수4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