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제 대구&시금치 파이

훈제 대구&시금치 파이
필요 페스 카타 리안 메인 코스? 훈제 대구&시금치 파이는 시도 할 수있는 놀라운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4.0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7 인분을 만듭니다 655 칼로리, 단백질 35 그램,및 지방 42 그램 각각.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밀가루가 있다면,크림,크림,크림,크림,크림,계란 노른자,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손에 들고,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은하수 브라우니 바이츠 디저트로.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51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67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느 것이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셀러리 악&시금치 그라탕을 곁들인 훈제 대구, 버터 시금치와 겨자 소스를 곁들인 훈제 대구,및 훈제 대구 그라탕.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그리고 피노 누아는 대구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산타 마르게리타 피노 그리 지오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산타 마르게리타 피노 그리지오
산타 마르게리타 피노 그리지오
옅은 밀짚 노란색. 마르 멜로의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힌트와 함께 깨끗하고 선명한 향기. 신선한,조화로운 과일은 섬세하고 악몽 맛의 전체 긴 마무리 약간의 단맛에 의해 출발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1 m.
서빙7
건강 점수2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