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향,아루 굴라,딸기 샐러드

회향,아루 굴라,딸기 샐러드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요리? 회향,아루 굴란 및 딸기 샐러드는 시도 할 수있는 뛰어난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7 그램, 지방 12 그램,그리고 총 251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2.49,이 레시피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몇몇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53 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딸기,발사믹 식초,회향 전구,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어머니의 날.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92 의 멋진 숟가락 점수%. 회향,아루 굴란,딸기 샐러드, 회향,아루 굴란,딸기 샐러드,및 카카오 펜촉을 곁들인 딸기,회향,루꼴라 샐러드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발사믹 식초를 작은 냄비에 넣고 중간 정도의 높은 열을 가하여 끓입니다. 식초가 약 1/3 컵과 시럽,약 15 분으로 감소 될 때까지 쿡;실온으로 냉각.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발사믹 식초발사믹 식초
식초식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3
회향 전구에서 깃털 잎을 제거하고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회향 전구회향 전구
4
회향에서 코어를 제거하고 만돌린 슬라이서 또는 칼을 사용하여 회향을 매우 얇은 조각으로 면도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회향회향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만돌린만돌린
칼
5
즐기기 및 아몬드와 함께 샐러드 그릇에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몬드아몬드
아루굴라아루굴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6
감소 된 식초를 채소 위에 뿌리고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내고 코팅 될 때까지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식초식초
그린그린
7
딸기와 다진 예약 된 회향 잎을 위에 뿌리고 즉시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딸기딸기
회향회향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트라이너는 샐러드로 훌륭한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 과 그루너 벨트라이너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테 누타 디 노조 르 브루니체 샤르도네. 별 5 개 중 4.4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12 달러입니다.
르 브루니체 샤르도네
르 브루니체 샤르도네
노졸 르 브루니슈는 샤르도네 품종의 우아하고 독특한 표현입니다,깨끗한,토스트의 약간의 뉘앙스에 의해 상쇄 흰색과 열대 과일의 향기로운 꽃다발. 구개에,그것은 섬세한 복잡성의 전반적인 인상과 함께 신선한 산도와 중간 몸의 구조에 의해 강조 과일 성숙의 뛰어난 균형을 보여줍니다. 이들은 미묘한 바짝 구워 노트에 종료 깨끗하고 지속적인 마무리에 반복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4
건강 점수4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