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볕에 말린 토마토와 블루 치즈 버거

햇볕에 말린 토마토와 블루 치즈 버거
햇볕에 말린 토마토와 블루 치즈 버거는 대략 필요합니다 2 시간 3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메인 코스는 336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0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2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당$2.6,이 레시피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83 명의 사람들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이다 오히려 싼 미국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스테이크 소스,겨자,골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4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루 치즈와 햇볕에 말린 토마토 페스토를 곁들인 속을 채운 버섯, 블루 치즈와 햇볕에 말린 토마토 페스토를 곁들인 속을 채운 버섯,및 블루 치즈와 햇볕에 말린 토마토 페스토를 곁들인 속을 채운 버섯.

지침

1
큰 그릇에 갈은 소고기,햇볕에 말린 토마토,블루 치즈,골파,스테이크 소스,고추 소스,우스터 소스,후추,소금,겨자를 섞습니다. 뚜껑을 덮고 2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테이크 소스스테이크 소스
각 버거의 토핑을 위해각 버거의 토핑을 위해
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
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
적포도, 얇게 썬 스타프루트, 각종 신선한 허브(선택 사항)적포도, 얇게 썬 스타프루트, 각종 신선한 허브(선택 사항)
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고열을 위해 야외 그릴을 예열하십시오. 혼합물을 12 개의 동일한 크기의 패티로 부드럽게 만듭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3
한 면당 5 분 동안 또는 원하는 요리를 위해 햄버거를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4
롤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추천 와인: 메를로, 말벡, 진판델

메를로,말벡,그리고 진판델은 치즈 버거에 대한 내 최고 추천입니다. 메를로는 표준 토핑 클래식 햄버거에 완벽하게 적합 할 것이다. 대담한 토핑은 말벡 또는 후추 진판델과 같은 더 대담한 와인을 요구합니다. 당신은 쉐이퍼 나파 밸리 메를로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3 개 등급과 병 당 약 42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나파 밸리 메를로
나파 밸리 메를로
셰이퍼 메를로에 코르크를 당겨 알면 모든 매력적인 품종 과일 중앙 무대를 소요 세련되고 세련된 와인을 찾을 수,까베르네 소비뇽에 대역 배우를 재생하지 메를로. 다양한 포도원에서 복잡성을 얻고,이 메를로는 나파 밸리에 걸쳐 선택한 포도원에서 포도를 그립니다. 소량의 카베르네와 혼합 프랑,까 베 르네 소비 뇽,프렌치 오크에서 숙성,그것은 앞으로 매 화와 블랙 체리 과일 맛과 유연한 질감을 제공 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30 m.
서빙12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