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오마의 절인 오크라

할머니 오마의 절인 오크라
당신이 대략 가지고 있는 경우에 1 시간 부엌에서 보내고,그랜드 오마의 절인 오크라 장관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시도 할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20 센트,당신은 제공 오르되브르를 얻을 30. 한 서빙 포함 9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식초,오크라,칠레 고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216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여 기뻤습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1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절인 오크라, 절인 오크라,및 절인 오크라.

지침

1
3 개의 멸균(1 파인트)병 사이에 신선한 오크라를 고르게 나눕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크라오크라
2
말린 칠레 1 개와 딜 1 티스푼을 각 병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칠리 페퍼말린 칠리 페퍼
딜
3
작은 냄비에 물,식초 및 소금을 섞습니다. 롤링 종기를 가져 오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4
항아리에 재료를 통해 붓고,10 분 동안 뜨거운 물 목욕에 밀봉. 개봉 후 항아리를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4.8 점 만점에 5 점으로 라만 디어-베르니에 래티튜드 엑스트라 단맛이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55 병 당 달러.
라만디어-베르니에 래티튜드 엑스트라 브루
라만디어-베르니에 래티튜드 엑스트라 브루
포도원은 4 번째 자오선에 가까운 선을 형성하는 베르투스,오거,아비즈,크래망트에 있습니다. 경도 60%기본 와인 2009 빈티지 발효 스테인레스 스틸&40%예비 와인 푸 드레&중립 오크. 100%샤르도네 2 년 이상 및 4 그램/리터 복용량에 대한 찌꺼기에 세.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3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