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프레첼 간식

할로윈 프레첼 간식
할로윈 프레첼 간식 레시피는 약 35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91칼로리, 단백질 3g, 지방 8g으로 24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59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9%를 충족합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베이킹 초콜릿, 오렌지 캔디 코팅 디스크, 오렌지 및 브라운 지미, 프레첼 막대가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이 레시피를 사용하면 할로윈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유제품이 없는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0%라는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그다지 놀랍지 않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할로윈 프레첼 포옹, 할로윈 크리스피 간식, 할로윈 간식 및 음료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전자레인지에 베이킹 초콜릿을 녹여주세요.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주세요. 각 프레즐을 초콜릿에 반쯤 담가서 남은 부분이 떨어지도록 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캔디 코팅 디스크오렌지 캔디 코팅 디스크
오렌지색과 갈색 지미오렌지색과 갈색 지미
노란색, 주황색, 갈색 지미노란색, 주황색, 갈색 지미
노란색, 주황색, 갈색 지미노란색, 주황색, 갈색 지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2
왁스 칠한 종이 위에 놓으십시오. 설정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3
전자레인지에서 캔디 코팅 디스크를 녹입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주세요. 프레첼 팁을 코팅에 담그고 남은 부분이 떨어지도록 합니다. 지미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가린이나 버터 2큰술마가린이나 버터 2큰술
갈색 장식 설탕 프로스팅갈색 장식 설탕 프로스팅
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4
설정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밀폐 용기에 보관하세요.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Cream Sherry, Port 및 Moscato d' Asti가 Treat의 최고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Medici Ermete Concerto Lambrusco Reggiano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23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지속적이고 과일향이 나는 기분 좋은 향을 지닌 강렬한 루비 레드입니다. 건조하지만 동시에 과일향이 납니다. 부드럽고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24
건강 점수8
행사할로윈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