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멜 사과 스콘

카라멜 사과 스콘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카라멜 애플 스콘이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48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8%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267칼로리 , 단백질 5g , 지방 12g이 들어있습니다. 할로윈을 위한 저렴한 아침 식사로 잘 작동합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유럽 요리를 별로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사과, 베이킹 파우더, 밀가루,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27%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카라멜 사과 스콘 , 카라멜 사과 스콘 , 카라멜 사과 스콘이 있습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밀가루, 흑설탕, 베이킹 파우더, 소금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혼합물이 거친 부스러기와 비슷해질 때까지 버터를 자릅니다. 작은 그릇에 크림, 달걀 노른자, 바닐라를 넣고 휘젓습니다. 촉촉해질 때까지 건조 재료에 첨가하세요. 사과를 저어주세요. 밀가루를 뿌린 표면에 켜십시오. 10번 반죽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감귤 꿀감귤 꿀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5인치에 두드려보세요. 원.
4
4개의 웨지로 자릅니다. 웨지를 분리하고 기름칠하지 않은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5
400°에서 15-20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10분 동안 식힙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6
캐러멜 토핑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일반 물일반 물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와인, 모스 카토 다스 티

스콘에는 크림 셰리(Cream Sherry), 포트 와인(Port Wine),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가 훌륭한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NV 솔레라 크림 셰리(NV Solera Cream Sherry)입니다. 별 5개 중 4.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7달러입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4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