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야채 딥

할로윈 야채 딥
할로윈 야채 딥은 24인분의 전채요리입니다. 1회 제공량당 60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과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1회 제공량에는 221칼로리, 단백질 4g, 지방 17g이 들어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셀러리 소금, 마늘 가루, 파마산 치즈,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슈퍼볼 경기에 좋습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12%라는 그다지 좋지 않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할로윈 7단 딥, 할로윈 브레인 딥, 할로윈 미라 시금치 딥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그릇에 마요네즈와 샐러드 드레싱을 넣고 거품기로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파마산 치즈, 마늘 가루, 셀러리 소금을 추가합니다. 뚜껑을 덮고 최소 1시간 동안 식히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
셀러리 소금셀러리 소금
3
야채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Barefoot Bubbly Extra Dry입니다. 별 5개 중 4.4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5달러입니다.
맨발 버블리 엑스트라 드라이
맨발 버블리 엑스트라 드라이
맨발의 버블리 엑스트라 드라이 샴페인은 잘 익은 사과 향과 시트러스 향이 더해진 향을 선사합니다. 토스트 향이 크리미하고 오래 지속되는 마무리를 보완합니다. 냉장(36~40°F)하여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거품은 여러 층의 과일과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어 입맛을 즐겁게 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24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