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 허니문 펀치

하와이안 허니문 펀치
하와이안 허니문 펀치 레시피는 약 3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g의 단백질, 0g의 지방, 총 324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97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스파클링 와인, 파인애플 링, 파인애플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이 음료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26%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그렇게 뛰어난 점수는 아닙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하와이안 샴페인 펀치, 하와이안 칵테일~POG 펀치, 허니문 피자 등의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2
피처에 파인애플, 구아바, 패션프루트 주스를 럼과 함께 넣고 잘 섞이도록 저어줍니다. 얼음을 채운 4개의 잔에 펀치를 나누어 넣습니다. 각 잔에 샴페인 1/2컵을 올리고 각 잔 가장자리에 파인애플 링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열정 과일열정 과일
샴페인샴페인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구아바구아바
펀치펀치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감귤 꿀감귤 꿀
3
구아바 볼과 칵테일 우산으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
구아바구아바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칸 와인은 피노누아, 리슬링,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타닌이 적은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제 역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빌카르-살몽 블랑 드 블랑 그랑 크뤼(Billecart-Salmon Blanc de Blancs Grand Cru)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80달러 정도 합니다.
빌카르-살몽 블랑 드 블랑 그랑 크뤼
빌카르-살몽 블랑 드 블랑 그랑 크뤼
은은한 버블의 고운 무스가 골드 컬러의 반짝임과 함께 우아하게 어우러집니다. 건조 과일 향, 아몬드, 신선한 헤이즐넛 향이 흰 과일 향과 혼합되어 순수한 강렬함으로 여러분을 놀라게 할 큐베입니다. 버터 브리오슈 향과 미네랄 향이 연상되는 거품의 크리미한 느낌. 신선하고 우아한 단맛으로 지속적인 마무리를 제공합니다. 이 훌륭한 병은 캐비어나 고급 굴뿐만 아니라 구운 생선 및 해산물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3 m.
서빙4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