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토 새우 파스타

페스토 새우 파스타
페스토 새우 파스타는 페스카타리안 4 인분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36 그램, 지방 10 그램,그리고 총 341 칼로리. 에 대한 $3.8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메인 코스로 가장 잘 작동하고,대략 이루어집니다 23 분. 새우,포도 토마토,상업용 페스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5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이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새우 페스토 파스타, 새우 페스토 파스타,및 페스토 새우 파스타.

지침

1
패키지 지시에 따라 파스타를 요리하고 소금과 지방을 생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파스타
소금소금
2
파스타가 요리하는 동안 큰 냄비에 물 6 컵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파스타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3
새우를 추가하십시오;2~3 분 또는 완료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4
새우를 배수하십시오;페스토와 토마토 2 테이블 스푼으로 던지십시오. 파스타와 페스토 2 큰술을 넣고 저어주세요. 치즈와 함께 최고.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토마토
치즈치즈
새우새우
파스타파스타
페스토페스토
5
원하는 경우 바질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질바질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새우는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와 산타 마르게리타 피노 그리 지오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산타 마르게리타 피노 그리지오
산타 마르게리타 피노 그리지오
옅은 밀짚 노란색. 마르 멜로의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힌트와 함께 깨끗하고 선명한 향기. 신선한,조화로운 과일은 섬세하고 악몽 맛의 전체 긴 마무리 약간의 단맛에 의해 출발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3 m.
서빙4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