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그을린 케이준 틸라피아

팬 그을린 케이준 틸라피아
레시피 팬 그을린 케이준 틸라피안이 준비되었습니다 약 1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엄청난 것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전체 30 및 페스 카타 리안 크리올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메인 코스는 300 칼로리, 단백질 46 그램,및 지방 11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4.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세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레몬,마늘 가루,소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건강한 시트 팬 틸라피안과 채소+식사 준비, 버터 밀크 드레싱을 곁들인 팬 그을린 가지,및 토마토 시금치 소스를 곁들인 팬 그을린 참치 스테이크.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틸라피아는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007 스카이 폴 피노 그리 4.8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007 스카이 폴 피노 그리
007 스카이 폴 피노 그리
코에 망고,감귤류의 꽃과 바나나의 메모와 함께 색상의 창백한 밀짚. 미각에는 열대 과일의 메들리가 귤,망고,자몽 및 바나나 맛으로 펼쳐집니다. 이 열대 노트는 길고 느린 마무리를 통해 계속.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2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