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 오이 요구르트 딥

크리미 오이 요구르트 딥
크리미 오이 요거트 딥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15분이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7인분에 114칼로리 , 단백질 6g , 지방 3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5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요거트, 후추, 마늘 정향, 크림 치즈가 필요합니다.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원시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슈퍼볼 경기 에 좋습니다. 매우 저렴한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22%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크리미 딜 오이 요거트 딥 , 오이 요거트 딥 , 오이 요거트 딥이 있습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요거트와 크림치즈를 섞습니다. 오이, 양파, 딜, 레몬즙, 껍질, 마늘, 소금, 후추를 넣고 섞습니다. 덮고 차가워질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숙 계란 4개를 얇게 썰어 큐브로 자릅니다.껍질을 벗긴 완숙 계란 4개를 얇게 썰어 큐브로 자릅니다.
새콤달콤한 소스(옵션)새콤달콤한 소스(옵션)
건조 야채 조미료건조 야채 조미료
고야 강낭콩고야 강낭콩
어도비 소스에 치폴레 고추 1/2캔어도비 소스에 치폴레 고추 1/2캔
세로로 반으로 자른 큰 딸기 5개세로로 반으로 자른 큰 딸기 5개
날카로운 체다치즈를 1인치 두께의 스트립으로 자릅니다.날카로운 체다치즈를 1인치 두께의 스트립으로 자릅니다.
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리터(헤비크림 정도리터(헤비크림 정도
2
야채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블라노 칠리(구워서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것)포블라노 칠리(구워서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것)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요거트 딥은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은 Papet del Mas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3달러 정도 합니다.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기분 좋은 과일 향과 밝고 선명한 색상. 입안의 맛 감각은 매우 기분 좋고, 가볍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신선하고 매우 경쾌한 느낌, 좋은 지속성, 과일 향과 꽃 향이 함께합니다. 뒷맛은 와인을 계속 음미하도록 유도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7
건강 점수2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