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 브리즈

캐리비안 브리즈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비건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Caribbean Breeze가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2g의 단백질, 0g의 지방, 총 293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2.59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음료수처럼 효과가 좋습니다. 매장에 가서 오늘 오렌지 보드카, 파인애플 주스, 오렌지 웨지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중미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레시피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39%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유사한 요리법을 보려면 Breeze Wood Grilled Chicken - Bahama Breeze, Shooting the Breeze 및 Bay Breeze를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키가 큰 유리잔에 얼음을 채우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2
오렌지 보드카, 라즈베리 보드카, 럼, 오렌지 주스, 파인애플 주스, 석류 시럽을 얼음 위에 붓습니다. 잘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청포도 반쪽 8컵청포도 반쪽 8컵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1온스 라즈베리 보드카1온스 라즈베리 보드카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감귤 꿀감귤 꿀
3
오렌지 웨지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피노 그리스는

Caribbean은 Riesling, Gewurztraminer 및 Pinot Gris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매콤한 카리브해 요리를 다룰 때는 약간의 단맛이 나는 와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와인을 차갑게 서빙하면 더욱 상쾌해집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NV 솔레라 크림 셰리(NV Solera Cream Sherry)입니다. 별 5개 중 4.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7달러입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