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브해 감자 수프

카리브해 감자 수프
카리브해 감자 수프 레시피는 약 30분 만에 준비되며 중앙 아메리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완전 채식 옵션입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이 전채 요리는 1회 제공량당 213칼로리, 단백질 6g, 지방 1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61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2%를 충족합니다. 6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가을에 딱 맞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가게에 가서 케일, 양파, 카놀란 오일,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79%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캐리비안 검은 콩과 고구마 수프, 캐리비안 고구마 샐러드, 캐리비안 고구마 샐러드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더치 오븐에서 양파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기름에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마늘, 생강, 향신료를 추가합니다. 1분 더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베트남 계피칩베트남 계피칩
3
국물과 감자를 저어주세요.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5분간 끓입니다. 케일과 오크라를 저어주세요. 다시 끓여주세요. 뚜껑을 덮고 10분 정도 더 끓이거나 감자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케일케일
오크라오크라
4
우유, 토마토, 완두콩, 라임 주스를 추가합니다. 열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Iron Horse Wedding Cuvee입니다. 별 5개 중 4.1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39달러입니다.
아이언 호스 웨딩 큐베
아이언 호스 웨딩 큐베
이것은 Iron Horse의 가장 로맨틱한 버블리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위험할 정도로, 맛있게 마시기 쉽고, 과일향이 강하고, 건조하고 우아하며, 작은 거품과 놀랍도록 긴 여운을 지닌 이 제품을 묘사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2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