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토피 사소한 일

초콜릿 토피 사소한 일
레시피 초콜릿 토피 사소한 일은 스코틀랜드의 갈망을 대략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1 시간. 에 대한 $1.5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31 그램,그리고 총 680 칼로리. 무거운 크림 휘핑,초콜릿,초콜릿 덮여 토피 캔디 바의 혼합물,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는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의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콜릿 토피 사소한 일, 사랑으로 음식:초콜릿 토피 머랭 사소한 일,및 토피 사소한.

지침

1
13 인치 케이크에 의해 9 에 대 한 패키지 지시에 따라 케이크를 준비 합니다. 철저히 식히십시오.
2
포크로 케이크의 전체 상단을 찌르기.
3
케이크 위에 커피 리큐어를 붓고 담가 두십시오. 케이크를 플라스틱으로 싸서 적어도 3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케이크를 1 인치 두께의 조각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커피 리큐어커피 리큐어
공기 사탕공기 사탕
4
큰 유리 그릇의 바닥에 케이크 한 층을 깔아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5
케이크 위에 퍼지 소스의 1/4 을 붓고 캔디 바의 1/4 을 얹은 다음 휘핑 크림의 1/3 을 붓습니다. 퍼지 소스와 캔디 비트로 끝나는 2 번 더 레이어링을 반복하십시오. 봉사 할 준비가 될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붉은 껍질을 벗긴 소금에 절인 땅콩, 시장 스낵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음붉은 껍질을 벗긴 소금에 절인 땅콩, 시장 스낵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음
6
소스를 만들려면:매우 낮은 열 이상의 냄비에 버터와 독일 초콜릿을 녹여. 가루 설탕을 넣고 증발 우유와 번갈아 가며 잘 섞습니다. 끊임없이 약동,중간 열에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혼합물을 가지고. 혼합물이 두껍고 크림이 될 때까지 약 8 분 동안 끓입니다. 바닐라를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독일 달콤한 초콜릿독일 달콤한 초콜릿
갈은 코코넛 6온스갈은 코코넛 6온스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감귤 꿀감귤 꿀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1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