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 포켓 페이스트리

돼지고기 포켓 페이스트리
돼지고기 주머니 페이스트리 레시피는 유럽인의 갈망을 약 20분 만에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1회 섭취량은 314칼로리 , 단백질 15g , 지방 23g입니다 . 1회 제공량당 $1.09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돼지고기 소시지, 소금, 몬트레이 잭 치즈,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가 아주 맛있어집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31%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피타 포켓 , 포켓 파이 , 포켓 채소 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소시지를 큰 프라이팬에 부숴주세요.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십시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거친 질감의 흰 빵 8온스거친 질감의 흰 빵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나비넥타이 모양의나비넥타이 모양의
2
해시 브라운, 당근, 양파, 소금, 후추를 추가합니다.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요리하고 가끔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건조하고 부서진 멕시칸 오레가노 1티스푼건조하고 부서진 멕시칸 오레가노 1티스푼
상점에서 구입한 살사, 서빙용상점에서 구입한 살사, 서빙용
고야 샐러드와 야채 시즈닝 2팩고야 샐러드와 야채 시즈닝 2팩
다진 신선한 바질 또는 말린 바질 2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바질 또는 말린 바질 2테이블스푼
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
3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치즈를 저어주세요. 피타에 숟가락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웨지 웨이트 워처스 스프레드형 웨지웨지 웨이트 워처스 스프레드형 웨지
2의 조합2의 조합
4
기름칠을 하지 않은 베이킹 시트에 올려놓으세요. 피타 외부를 버터로 닦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캐슈넛, 나누어서 먹기잘게 썬 캐슈넛, 나누어서 먹기
2의 조합2의 조합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냉동 감자튀김 1팩(14온스)냉동 감자튀김 1팩(14온스)
5
400°에서 4-5분 동안 또는 완전히 가열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고기 국물(집에서 만들거나 상점에서 구입한 저나트륨)닭고기 국물(집에서 만들거나 상점에서 구입한 저나트륨)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