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호박과 양파

일본 호박과 양파
필요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반찬? 일본 호박과 양파는 시도 할 수있는 훌륭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110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55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이 일본 요리는 소수의 사람들 만이 정말 좋아했습니다. 식물성 기름,호박,참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0 분. 함께 숟가락 점수 33%,이 요리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시도 일본 흰 고구마와 호박,콜리 플라워와 단독, 주키니&양파,및 절인 호박과 양파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따뜻하게. 양파를 넣고 5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호박을 넣고 약 1 분 동안 저어 요리합니다. 데리야끼 소스,간장,참깨를 넣고 저어주세요. 호박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5 분 동안 요리합니다. 지상 후추를 저어 즉시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대충 다진 신선한 고수 및/또는 민트 1/2컵대충 다진 신선한 고수 및/또는 민트 1/2컵
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
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는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레오 스틴 사이 니 포도원 슈닌 블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4 달러입니다.
레오 스틴 사이니 빈야드 슈닌 블랑
레오 스틴 사이니 빈야드 슈닌 블랑
봄 초원으로 이송되는 것처럼이 사랑스러운 와인은 카모마일,레몬 버베나,백리향 및 강한 감귤류의 향기를 유혹합니다. 길고 상쾌한 미각에서 우수한 천연 산도와 젖은 자갈 광물은 와인에 아름다운 에너지를 가져다 주며 녹색 사과와 앙주 배의 맛을 밝고 집중된 마무리로 전달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