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시금치와 치킨 프라이팬

이탈리안 시금치와 치킨 프라이팬
지중해 음식이 먹고 싶을 때마다 외식을 하거나 테이크아웃을 주문하는 것을 잊어버리세요. 집에서 이탈리안 시금치와 치킨 프라이팬을 만들어 보세요. 이 레시피는 438칼로리 , 단백질 40g , 지방 14g 으로 4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3.42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1%를 충족합니다 . 가게에 가서 파마산 치즈, 시금치, 닭 가슴살,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스푼 점수 87% 로 이 요리는 훌륭합니다. 이탈리안 시금치와 치킨 프라이팬 , 이탈리안 시금치와 치킨 프라이팬 , 이탈리안 시금치와 치킨 프라이팬 은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포장 방향에 따라 국수를 요리하십시오. 한편, 큰 프라이팬에서는 버섯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기름에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마늘을 추가하십시오; 1분 더 요리하세요. 토마토, 수프, 스파게티 소스, 닭고기, 시금치, 파마산 치즈, 이탈리안 시즈닝을 넣고 볶습니다. 5~8분간 또는 완전히 가열될 때까지 가끔씩 저어주며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로마노 치즈 1티스푼잘게 썬 로마노 치즈 1티스푼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파스타 소스파스타 소스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3
국수를 배출하십시오. 닭고기 혼합물과 함께 버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4
모짜렐라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생 감자잘게 썬 생 감자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이탈리안은 키안티(Chianti), 베르디키오(Verdicchio), 트레비아노(Trebbiano)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탈리아인들은 음식과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Trebbiano)와 베르디키오(Verdicchio)는 생선 및 흰살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고, 키안티(Chianti)는 더 무겁고 강렬한 요리에 적합한 이탈리안 레드 와인입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Cecchi Chianti Classico입니다. 별 5개 중 4개를 받았고 한 병의 가격은 약 19달러입니다.
체키 키안티 클라시코
체키 키안티 클라시코
끼안티 클라시코(Chianti Classico)는 체키(Cecchi) 가문의 대표 와인입니다. 이 와인의 특징은 강렬하고 루비색을 띠며 숙성됨에 따라 화강암으로 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입에서는 드라이하고 풍성한 풍미가 조화를 이룹니다. 코에서는 풍부하고 풍부하며 포도주 맛이 나며, 약간의 제비꽃 향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