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와 베이컨 딥

옥수수와 베이컨 딥
옥수수와 베이컨 딥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오르되브르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4 개이며 서빙 당 47 센트입니다. 한 서빙 포함 190 칼로리, 단백질 3 그램,및 지방 14 그램. 그것은을 위해 완벽합니다 슈퍼 볼. 이 레시피는 가정의 맛 4 팬이 있습니다. 크림,커널 옥수수,마늘 정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9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베이컨 목장 옥수수 딥, 프라이팬 시금치 베이컨 아티초크 딥,및 신선한 컷 옥수수와 베이컨을 곁들인 프라이팬 옥수수 빵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릇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옥수수와 베이컨을 저어주세요. 뚜껑을 덮고 몇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야채 및/또는 크래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5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